섹션 설정
주문 서비스 안내
Order Service Guide
구매대행 안내
[ 구매대행 서비스 소개]
구매대행 서비스란?
홈페이지 이용 및 카드 결제 등의 문제로 이용이 어려운 해외 쇼핑몰에서의 구매부터 배송까지 MAOMAO가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[ 구매대행 이용방법]
[구매 상품 선택]
[Point]
한국 쇼핑몰에서 구매를 원하는 상품 및 색상, 사이즈 등 옵션을 확인합니다.
[Tip]
- 한국 인기 쇼핑몰에서 인기 있는 한국 쇼핑몰을 알려드립니다.
[訂單]
구매를 원하는 상품를 택한후 하단의 LINE 주문 또는 이메일 주문을 택합니다.
[Tip]
이메일 주문일 경우 하단의 양식을 작성하면 24시간내로 회답드리겠습니다.
LINE 주문일 경우 (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링크 Http:// 와 주문자의 성함 , 연락처 ,받으시는 주소를 작성해주십시오.
[結算]
LINE 혹은 이메일 주문서 작성을 한뒤 상품에 따른 금액을 결제합니다.
[Tip]
MAOMAO는 모든상품에 대하여 (한국배송료 + 검수비용 + 국제항공배송료 + 대만배송료)는 모두 무료입니다.
[3200WON -> 100NTD]
상품가 결제 후 주의사항
- 구매 과정에서 쇼핑몰 재고가 소진 되었을 경우 결제 금액 전체를 환불해 드리며, 상품가 및 부가비용이 변경된 경우 취소 혹은
재결제 처리 후 진행됩니다. - 현지 쇼핑몰 주문 완료 이후 현지 판매처에서 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니 이점 참고하셔서 신중한 구매를 권장해드립니다. (취소시 발생된 구매대행 수수료는 환불 됩니다.)
- 주문 상품의 묶음배송 신청/해지는 상품가 결제완료 후 MAOMAO에서 실시간 운송일지를 보내드립니다.
[검수]
- 1) 현지 물류 센터에 상품이 도착되면 일괄 물품 확인 사인을 합니다.
- 2) 도착 된 물품과 신청서를 매칭하여 입고 확인을 합니다.
- 3) 상품의 개수, 색상, 사이즈 등을 배송신청서와 비교하여 검수를 진행합니다.
상품 오류 입고 시 주의사항
- 검수 결과 상품이 오류 입고 되었을 경우 해당 신청서는 오류입고 상태가 되며, 회원님께 오류 입고되었음을 LINE 혹은 이메일로
알려드립니다. - 오류 내용을 확인한 회원님은 해당 상품을 받으실지 반송이나 교환하실지 결정하셔서 1:1 문의로 알려주셔야 이후 절차가
진행됩니다.
[報關領取]
[Point]
국제 배송 후 통관을 거쳐 국내 배송이 진행됩니다. 물류센터 지역에 따라 출고 후 항공기 스케쥴에 차이가 있으며, 물품 및
상품 가격에 따라 통관 과정에서 관/부가세가 발부되지만 MAOMAO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